내 인생의 음악

고려 거란전쟁 OST 이야기(IYAGI) 그 겨울에 나는 듣기 / 가사 본문

life music

고려 거란전쟁 OST 이야기(IYAGI) 그 겨울에 나는 듣기 / 가사

인생 뮤직 2024. 2. 3. 20:40

고려 거란전쟁 OST 이야기(IYAGI) 그 겨울에 나는 듣기 / 가사

고려 거란전쟁 OST 이야기(IYAGI) 그 겨울에 나는 듣기 / 가사

( MAVI 작곡 / 작사 ) 이곡은 전쟁이 길어지면서 백성들이

눈앞에서 쓰러져 가는 모습을 가슴 아프게 지켜보는 

현종이 누구에게도 힘든 티를 낼수 없는 현실과

지칠수 조차 없이 이겨 내리라 계속 다짐하는 왕의

마음과 너무도 길게 느껴지는 계절을 그린 곡이다.

 

 

그 겨울에 나는 가사

IYAGI 퓨전국악밴드

처음 알게된 밴드 입니다 박상훈 이야기밴드

마음을 움직이는 애절한 보이스

정말 최고십니다. 화이팅 !!

 

거란 40만군 대군 과의 26년 간에 전쟁

전쟁을 승리를 이끈 장수 들의 이야기 

고려는 여섯 차례에 걸친 거란의 침략에도 굴복 하지 않고

마지막엔 강감찬의 귀주대첩으로 거란군 을 전멸 시키며

스스로 전쟁의 종지부를 찍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