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인생의 음악

감스트(GAMST) 맨유 이기면 맨까송 지면 맹박사 월클 폼 미쳤다 본문

프리미어리그/해외축구 소식

감스트(GAMST) 맨유 이기면 맨까송 지면 맹박사 월클 폼 미쳤다

인생 뮤직 2023. 11. 3. 22:24

감스트(GAMST) 맨유 이기면 맨까송 지면 맹박사 월클 폼 미쳤다

감스트(GAMST) 맨유 이기면 맨까송 지면 맹박사 월클 폼 미쳤다

안녕하세요!! 저도 감스트 (GAMST) 님  구독자 입니다. 

저는 처음 해외축구 를 보던게 퍼거슨 감독 아래 박지성 맨유시절 에

호날두,웨인루니,긱스,테베즈,나니,반데사르,에브라,퍼디난드,

반니스텔루이,비디치,캐릭,스콜스 시절

대한민국 해외축구 전부가 맨유팬 일정도 였는데...

현제 맨유 8위 중위권 폼이 너무 안좋아요 경기력 도 안좋고 

그래서 요즘 감스트님 아주 방송에서 화 내는 일이 많은데요 

 

맨체스터 유나이티 FC 이기면 맨까송 지면

맹박사 방송컨셉은 진짜 미친거 같아요 너무 웃겨요 ㅋㅋㅋ

감스트 맨유경기 할때 방송 라이브 8만명 접속 까지 봤어요 

구독자도 엄청 많이 늘고 해외 유튜브 맨유 경기 리액션도 올리고

감스트 외국기사 에 도 올라오고 진정한 월클입니다.

 

 

 

감스트 진짜 가사도 그렇고 잘만든거같다 ㅋㅋ

전세계 맨유팬들을 위해 영어버전도 부탁드립니다😊

 

 

 

감스트 빡침+ 편집까지 더해져서 존나 잘 만들었다.
맹박사님을 아세요?

맨유경기 보다 골 먹으면 맨유가 지면 팬들이 맹박사 드립을 칠때 반응안하고 무시했으면

이런 개꿀잼 유행어 레전드영상은 없을뻔했다. 감스트님 방송은 진짜 지린다 ㅎㅎ

 

감스트(GAMST) 맨유 이기면 맨까송 지면 맹박사 월클 폼 미쳤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