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인생의 음악

윤종신 오르막길(가사) 축가,위로 명곡 본문

life music

윤종신 오르막길(가사) 축가,위로 명곡

인생 뮤직 2023. 11. 6. 22:15

윤종신 오르막길(가사) 축가,위로 명곡

윤종신 오르막길(가사) 축가,위로 명곡

요즘 심적으로 힘든일 있을때 위로가 많이 되네요 .작곡 능력은 진짜 ...

회사 다니면서 자존감이 바닥치고 방전되었다고 생각할 때 오르막길 들으면서 다시 

내일 출근할 에너지를 얻는 삶의 원동력인 되는 노래인거 같습니다.

나도 한걸음 한걸음 씩 오르다 보면 좋은일 이 있겠죠 ?!

 

 

 

저는 정인님이랑 같이 부르는거 말고 윤종신 님 혼자 부른 오르막길 노래를 좋아 합니다.

어디에 집어넣어도 어울리는 노래,가족,친구,입시,결혼 힘들었던

앞으로 힘들 사람들을위한 노래 가사 하나하나가 마음을 울리네요

오르막길(가사) 

 

윤종신씨랑 같이 데뷔하신 분중에 아직도 대중들에게 영향력을 가진 가수가 몇 없는게..

세월의 흐름도 느껴지지만그 세월동안 계속 본인의 색깔을 유지하면서 도

대중에게 다가갈수 있는 윤종신씨가 정말 존경스럽네요.

01234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