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인생의 음악

싱어게인 3 16호 가수 Think About Chu 듣기/가사 본문

life music

싱어게인 3 16호 가수 Think About Chu 듣기/가사

인생 뮤직 2023. 11. 12. 20:15

싱어게인 3 16호 가수 Think About Chu 듣기/가사

싱어게인 3 16호 가수 Think About Chu 듣기/가사

나는 1라운드에 떨어져도 괜찮은 가수다.

우선 말을 정말 잘하고 나는 어떤 가수다 에 받을 질문을 잘 생각 답변 했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싱어게임2 에도 지원했는데 예심에도 떨어졌었다... 그 당시는 마인드 부터가 좋지 않았던거 같다는 말을 남기며 " 왜 나를 몰라주지? 왜 내 노래를 안들어줄까 ? " 돋보이기 위해 음악을 했다면 이젠 가정도 꾸리게 되고 아들도 태어나서 가족이나 친구들에게 힘이 되줄수 있는 예술인 이였으면 좋겠다. 라는 마음가짐으로 오니깐 그래서 합격이든 탈락이든 무관하게 제 모습 답게 부르면 그저 즐겁고 감사할것 같아요. 라는 말을 남긴다. 역시 마음 가짐이 중요하다고 한번더 생각 하게 만드는 16호 가수에 답변 이였던거 같아요

 

이 원곡은 이소토유니온 Think About Chu  노래 인데 진짜 경연용 노래가 아닌데 이걸 미친 공력으로 이렇게 소화 해놓네요. 원곡이 워낙 강해서 커버곡이나 리메이크곡이 한번더 좋다고 생각 한전이 없는데 이렇게..연속 1시간 을 듣게 되는 마력 16호 산적 같아서 허스키 한 목소리 일줄 알았는데. 이렇게 감미로운 목소리 라니 ㄷㄷ

Think About Chu 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