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인생의 음악

박진영 신곡 체인지드 맨 Changed Man 뮤비/듣기/가사 본문

life music

박진영 신곡 체인지드 맨 Changed Man 뮤비/듣기/가사

인생 뮤직 2023. 11. 21. 19:58

박진영 신곡 체인지드 맨 Changed Man 뮤비/듣기/가사

박진영 신곡 체인지드 맨 Changed Man 뮤비/듣기/가사

댄싱퀸 김완선씨를 볼수 있다는게 영광입니다.

박진영씨 무대는 항상 최고입니다. 둘만의 에피소드가 있는 스토리로

지루하지 않게 잼있는 영상 잘 봤습니다 그에 따라 음악도 덩달아 즐겁게 들었어요

 

체인지드 맨 Changed Man - 가사

신곡 Changed Man 박진영 가수 가 가장 잘살리는 80년대 신스팝 장르곡

그때 그시절 콘셉트로 가요 팬들의 흥지수를  최고조로 끌어 올리는곡 이다

각종 티징 콘텐츠에서 왁스 바른 헤어스타일,반짝이는 실크슈트,역동적인포즈 등

80년 대의 감성을 흠뻑 느끼게 하는 추억의 콘셉트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이

이번 노래는 곡명처럼 - ' 달라졌다 내가 라는 ,뜻이다

예전에는 날라리였던 내가 정말 달라졌고 이제는

나는 날라리 행동을 하지 않는다 는 이야기인데...

행동은 그런데 속은 왜 아직 이럴까 ?! 하면 안되는 행동은 안하는데 하면

안되는 생각은 계속 하고 있는게 찔리는 내용이라고 설명하며 흥미를 높였다.

012345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