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인생의 음악

나의 해피엔드 OST 수안(퍼플키스) In Some Dreams 듣기 / 가사 본문

life music

나의 해피엔드 OST 수안(퍼플키스) In Some Dreams 듣기 / 가사

인생 뮤직 2024. 1. 30. 19:36

나의 해피엔드 OST 수안(퍼플키스) In Some Dreams 듣기 / 가사

나의 해피엔드 OST 수안(퍼플키스) In Some Dreams 듣기 / 가사

 

와 처음 듣고 당연히 솔로 가수인 줄 알았는데 아이돌 이였네요 ...

이 목소리가 한국 가수 수안이 의 음성 이란것이 너무 좋은거 같아요

 

In Some Dreams 가사

기획의도 

나는 매우성실했다 불우한 어린시절을 보냈지만 

죽을 힘을 다해 노력했고 꿈을 이뤘다.

곧 엄청난 성이 나를 찾아왔다 .,

꿈속에서만 봐오던 비현실이 현실이 되는 순간

난는 성공에 취했다.

퍼플키스 멤버 

퍼플키스 수안

 

 

반응형